자주하는질문

뒤로가기
제목

14.   [불량/누락/오배송 문의]   불량/오배송을 받았어요

작성자 (주)더에르고(ip:)

작성일 2018-06-08

조회 23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더에르고의 상품들은 거래처에서 1차적으로 상품 검수 후 입고되며 저희 직원들이 다시한번 2차적으로 꼼꼼히 상품검수를 진행합니다.

그러나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 죄송하게도 실수 또는 누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이 부분 고객님께서 너그럽게 이해해주시면 좀더 발전하는 더에르고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***불량과 오배송을 받아보셨다면 받아보신 즉시 사진을 찍어 불량/누락/오배송 게시판에 고객님의 상황을 알려주세요!***

상품을 시착하시기 전 옷을 꼼꼼히 체크하시기 바랍니다. 불량상품임에도 착용하시고 외출을 하기거나, 장시간 실내착용, 세탁하시는 경우는 어떠한 이유에서도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 

주의사항

1) 고의적으로 훼손 된 뒤 불량주장을 하는 경우 법적 대응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.

2) 더에르고에서는 상세페이지에 있는 옷 컬러를 최대한 실제 상품과 같게 노력하고 있습니다. 때문에 모니너의 해상도 등에 의한 색감불량주장은 인정되지 않습니다.

3) 사이즈 실측이 치이가 난다는 불량은 인정되지 않습니다.

(실측자에 의해 대게 1-3센치 정도의 치이가 날 수 있습니다)

4) 최근 거짓으로 물건을 받지 못하셨다는 고객님이 종종 계십니다.

이 경우 택배포장과정이 담겨있는 CCTV를 통해 누락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  • 블로그
  • 카카오스토리
  • 페이스북
  • 인스타그램
  • 즐겨찾기
  • CUSTOMER CENTER

    1666-7737

    상담시간 9시-5시

    점심시간 12시-1시

    토.일.공휴일 휴무

  • BANK ACCOUNT

    기업은행 519-056050-04-017

    예금주 : (주)더에르고

배송지연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출석체크
 

처리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.

 

리뷰작성

{$*img_product_tiny_image}

{$*display_product_new_icon} {$*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} {$*display_product_soldout_icon} {$*display_product_stock_icon}

{$*product_name|cut:50,...}

{$*product_price} {$*product_tax_type_text}

리뷰
{$*product_review_count}
평점
{$*product_rating}

다른 상품 선택

로딩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 
{$*csrf}

글자수

로딩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 

SNS로 퍼가기

로딩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 

처리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.

 

리뷰작성

{$*img_product_tiny_image}

{$*display_product_new_icon} {$*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} {$*display_product_soldout_icon} {$*display_product_stock_icon}

{$*product_name|cut:50,...}

{$*product_price} {$*product_tax_type_text}

리뷰
{$*product_review_count}
평점
{$*product_rating}

다른 상품 선택

로딩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 
  • {$*img_url}
  • {$*img_url}
로딩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 
{$*csrf}

글자수

로딩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 

SNS로 퍼가기